(베트남 하노이) – 2025년 12월 5일, 서울특별시가 주최한 ‘베트남 시장 개척 기업인 간담회’가 그랜드 플라자 하노이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거나 투자 확대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한국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본 컨퍼런스는 기업인들이 비즈니스 전략을 논의하고, 시장 진입 장벽을 극복한 경험을 공유하며, 양국 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Labels: LIFE PLAZA, NEWS
0 Comments
💬 Leave a comment